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ソウルの隣で・・・^^

ayamama2.exblog.jp
ブログトップ

「復活」OST 눈물(Ending Title)


눈물




* 너를 잡아주고 싶어지만 상처만 남아.
나를 떠나야 행복할것 같아.
이제야 보낼수 밖에 없었던 날 미련없이 돌아보지마.

**그대 상처뿐인 사랑앞에 눈물 흘리며.
너의 아픔까지도 내것처럼.
눈시울 날 만큼 가슴 아파 이제야 너를 보내.

다시 우연처럼 만나도 나를 기억조차 생각하지마.
뒤돌아 뛰어올수없이 가버려.
차마 보고싶어서 눈물이 흘려도 이게 운명이야 워~~
너를 떠나야한 나만이 널 위해 남을 길
*
**
널 사랑한 추억들을 내마음속에 묻어야만해.
내상처 뒤로 남겨둔채 떠나 길

*
**




あなたを捕まえたいが、傷だけが残る。
私から離れた方が、幸せのようだ。
今、手放すしかない私を、未練なく振り向くな

あなたの傷ばかりの愛の前に、涙を流し
あなたの辛さまでも、私の事のよう
苦しくなるほど、胸が締め付けられて、今あなたを手放す。

また、偶然のように会っても、私を憶えているとさえ思うな。
振り向いて、追いかける間もなく行ってしまうだろう。
どうしても会いたくて、涙を流しても、これが運命だ 
あなたから離れる事が、あなたの為に残る道

*
**
あなたを愛した思い出を、私の心の中に埋めなくてはならない
私の傷跡を残したまま、去る道

*
**
by ayamama-de2 | 2005-07-05 09:27 | ドラ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