ソウルの隣で・・・^^

ayamama2.exblog.jp
ブログトップ

「復活」OST ”다시” (오현란)


d0003561_113861.jpg

d0003561_11394366.jpg



내가 슬픈건 가슴 아픈건
눈물이 나는건 참아 낼수 있는데
보고 싶은건 견디지 못해
숨을 참지 못하듯이
어쩔수 없는 일인걸


버리면 버려질수 있을만큼
미워하면 미워질수 있을 만큼
그만큼만 사랑했어야 했는데
시간이 너를 데려가 그만큼만

나도 지쳐서 잊고 싶어서
모진 니 모습만 자꾸 떠올리는데
보고싶은건 견디지 못해
숨을 참지 못하듯이
어쩔수 없는일인걸


버리면 버려질수 있을 만큼
미워하면 미워질수 있을 만큼
그만큼만 사랑했어야 했는데
시간이 너를 데려가 그만큼만


시간도 지우지못해
절대 너 잊질 못해
오랜뒤 라도 다시 내게 돌아와
사랑해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해 함께했던 그때보다
너 하나만 다시 내곁에 오면돼
조금도 다르지 않을 내곁으로

조금도 다르지 않을 내곁으로
지금도 그때와 같은 내곁으로




「再び」

私が悲しい事、辛い事
涙が出る事は 我慢できるけど
会いたい事を我慢できない
息を止められないように
仕方の無い事なの

捨てれば、捨てられるだけ
憎めば、憎む分だけ
そのくらいは、愛さ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のに
時間があなたを連れて行く そのくらいだけ

私も疲れたわ、忘れたいのに、
残酷なあなたの姿だけ しきりの思い浮かぶの
会いたい事を我慢できないの
息を止められないように、
仕方の無い事なの

捨てれば、捨てられるだけ
憎めば、憎む分だけ
そのくらいは、愛さ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のに
時間があなたを連れて行く そのくらいだけ

時間も消し去る事が出来なくて、
決してあなたを忘れる事が出来なくて
ずっと後でも、再び私に帰ってきて

愛してるわ、この世の誰よりも
あなたを愛しているわ、一緒にいたその時よりも
あなただけ、再び傍にいてくれればいいの
少しも変らない、私の傍に
少しも変らない、私の傍に
今もあの時と同じ私の傍に
[PR]
by ayamama-de2 | 2005-07-01 11:09 | ドラ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