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ソウルの隣で・・・^^

ayamama2.exblog.jp
ブログトップ

only you 大笑い!

only you 大笑い!_d0003561_1427166.jpg

だ、だめだ、可笑しくて仕方ない。
もう、突っ込みどころ満載過ぎて、「パリ恋」ファンに是非是非見て欲しいわ(苦笑)
こっちのハン店長のお間抜けぶり!
嫉妬はするは、勘違いはするわ、一人で暴走するわ、なんてヤツ。
5話の最後の「나랑 사귀자」「僕と付き合おう」も良かったけど、なんと言っても、6話の最後の「넌, 해고얏! 」「お前は解雇だ!」(大爆笑)

これ、ほとんどキジュだよ。若いキジュ!
「サムスン」と違って決してコメディーじゃないのに、こんなに笑えるのは、ひとえに「パリ恋」のお陰。
私はこのカリメロ君が、どこまで私を笑わせてくれるのか期待大です!!!
毎回の次回予告がこんなに面白いドラマも珍しい(爆)

평생토록 エンディング/ Project IJ




너 알았니
처음 그 순간이 우연이 아닌 운명이란 걸
너 느꼈니
너와 내 심장이 뛰던 이유가 시작이라는 걸

끊어도 끊을수 없던 너
잊어도 잊어낼 도리 없던 날
그런 우릴 다시 본다면
찾겠어 바보처럼 두번 후횐 않겠어

너를 놓을 대가로
처음을 잃는다 해도 걸겠어 평생토록
모조리 다 도려내 주겠어
너를 사랑한 내 가슴만 내 안에 남겨두고

널 기다려
그토록 찾아 해맸던 행복을 이제 맛봤으니
감겠어 두눈을 감은채 널 안고
위태한 길을 걷겠어

벼랑 끝에 선다고 해도 찾겠어 바보처럼
두번 후횐 않겠어
너를 놓을 대가로 처음을 잃는다 해도
걷겠어 평생토록

모조리 다 도려내 주겠어
너를 사랑할 내 가슴만 내 안에 남겨두고
나 믿겠어 지금 나의 선택을
너무 힘든 너와 한다는 걸
니가 날 지키는 걸

기꺼이 평생토록
사랑 앞에 난 무릎 꿇겠어
사랑 보다도 중요한 건
내 앞에 없으니까
너 밖엔 없으니까..
by ayamama-de2 | 2005-06-20 14:27 | ドラマ